디지털타임스

 


[2024 상반기 히트상품] 하나카드, 일상까지 싹 챙긴 프리미엄 카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 'JADE Classic'
[2024 상반기 히트상품] 하나카드, 일상까지 싹 챙긴 프리미엄 카드
하나카드의 새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 플레이트 디자인.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새 프리미엄 브랜드 'JADE'(제이드) 라인업을 강화하며 누구나 접근 가능한 대중적인 프리미엄 상품이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제이드는 일상 영역 혜택을 비롯해 품격 있는 프리미엄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월 새롭게 론칭한 제이드는 밝은 흰색부터 하나금융그룹의 엷은 녹색 및 선명한 녹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표현이 가능해 '하나카드만의 프리미엄한 색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제이드는 대중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제이드의 첫 상품은 'JADE Classic'(제이드 클래식)으로, 출시 후 120일 만에 4만매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우선 카드 서비스로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1.0% 무제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해외, 항공, 면세, 여행 영역에서 1.5% 하나머니 적립과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마트, 주유(LPG충전 포함) 영역에서 1.2% 하나머니 적립 등 월 통합 최대 1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전월 실적에 따라 디지털 콘텐츠 5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한도), 커피 50% 적립(월 5000 하나머니 한도), 택시 50% 적립(월 5000 하나머니 한도)을 제공한다.


바우처 증정 혜택도 있다. 바우처 신청 조건 충족 시 9만~10만원 상당의 △호텔 다이닝(10만원) △신세계 상품권(10만원) △SK 주유권(10만원) △배달의 민족 상품권(10만원) △하나머니 적립(9만원)을 매년 1회 제공한다. 전세계 공항라운지(본인·가족·동반자) 통합 연 3회 무료 혜택도 준다.
최근 하나카드는 제이드 Prime(프라임) 및 First(퍼스트), First Centum(퍼스트 센텀) 등 신규 3종도 추가로 선보였다. 해당 카드는 높은 연회비 진입 장벽을 해소해 쉽게 프리미엄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바우처로 제공한다. 아울러 해외 여행이 일상화된 트렌드에 맞춰 해외, 항공, 숙박, 면세 영역에서 바우처 및 하나머니 적립과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입장(본인·가족·동반자)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모든 가맹점과 주유, EV충전 영역에서 하나머니 적립도 제공해 일상 생활에서 충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비자(VISA) 브랜드로 발급하면 프라임 카드는 비자 시그니처(Signatur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및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등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다. 제이드 퍼스트 및 퍼스트 센텀의 경우 비자 최상위 인피니트(Infinit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과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도 전월 실적에 따라 제공한다. 퍼스트 센텀은 추가로 IHG(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원 리워드(One Rewards)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올해 말까지 누릴 수 있다.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