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진짜 58세라고?…최강 동안 싱가포르 남성 "비결은 OO 가장 중요"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진짜 58세라고?…최강 동안 싱가포르 남성 "비결은 OO 가장 중요"
추안도 탄.<추안도 탄 인스타그램 캡처>

60대 가까운 나이에도 20대 같은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싱가포르의 한 패션 사진작가가 비결을 공개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13일(현지시각) 1966년생인 추안도 탄(58)의 이야기를 조명했다. 그는 1980년대에 모델로 데뷔해 약 10년 전부터 패션 사진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는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했고, 그의 동안 외모는 온라인상에서 주목받았다. 그는 SNS 계정 팔로워 수가 150만명인 유명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그는 싱가포르의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건강 비결에 대해 "우리가 먹는 것이 우리의 외모에 상당한 영향을 준다"며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위해선 식단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 아침에 완숙 달걀 6개를 먹는데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 달걀의 노른자 2개는 버린다고 한다. 여기에 과일과 아보카도를 곁들인다. 점심과 저녁 식사로 닭고기, 구운 채소, 생선 국물 등을 섭취한다. 술과 담배는 전혀 하지 않는다.
그는 "커피와 차를 피하면서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신다"며 "좋아하는 음식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과 채소가 들어간 맑은 수프"라고 했다.

탄은 "운동은 매일 수영을 하고 있다"며 "러닝머신에서 걷는 것도 좋아한다. 근력 운동도 필수"라고 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