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담백하루, `신제품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 신제품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담백하루, `신제품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 신제품 출시
프리미엄 오메가3 전문 브랜드 '담백하루'에서 신제품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담백하루'는 고순도, 고함량 오메가3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베스트셀러이자 KD파마 독점원료를 사용한 80% 고순도, 1000mg 고함량 제품 '초임계알티지오메가에센스 1000'과 GC리버 원료를 사용한 '노르딕알티지오메가 에센스 800mg'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80% 순도 알래스카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고, 미니 캡슐사이즈로 제작되어 목 넘김이 더욱 편한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를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자사의 노하우를 담은 이번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에 사용된 원료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생태계 중 하나인 알래스카 베링해에서만 어획하여 만든 신선한 알티지 오메가3 원료다. 100% 자연산 알래스카 폴락만 어획하였으며,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 어획과 동시에 바로 배안에서 선별 및 해체작업을 진행한다.

또한 EPA와 DHA의 합 600mg가 함유되어 있어 충분한 양의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으며, 항산화에 필수적인 비타민 E 11mg a-TE도 함유되어 있어 신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담백하루의 오메가3 제품들은 고순도의 신뢰성 있는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국내 최초 완제품 IFOS 인증과 방사능 검사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담백하루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더 심화되고 세분화된 오메가3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오메가3 카테고리 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신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점차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