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신한카드, 스포츠 마니아 위한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16개 디지털 구독료 월 최대 2만원 할인
생활영역 최대 월 6000원 추가 할인
스포티비 나우 1년 이용권 제공 이벤트
신한카드, 스포츠 마니아 위한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스포츠 마니아에게 특화된 제휴카드로 선보인 'SPOTV NOW 신한카드 구독좋아요'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스포츠 마니아에게 특화된 'SPOTV NOW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이하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를 25일부터 발급받을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SPOTV NOW(스포티비 나우)는 프리미어리그, MLB, NBA 등 국내외 유명 스포츠 경기와 함께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실시간 생중계해주는 프리미엄 스포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다.

이번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는 16개 디지털 구독료를 비롯 정기성 생활요금 등 각종 생활서비스 결제 관련 할인해 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스포티비 나우를 비롯 OTT(넷플릭스ㆍ유투브프리미엄ㆍ디즈니플러스ㆍ티빙ㆍ왓챠ㆍ웨이브)와 음원(멜론ㆍ지니), 전자책(밀리의 서재ㆍ리디북스), 멤버십(쿠팡ㆍ네이버ㆍ요기요ㆍT우주), 생활서비스(세탁특공대) 등 총 16곳의 디지털 구독 업체에서 월 구독 이용금액을 월 할인 한도 내에서 100%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경우는 1만2000원, 8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통신요금ㆍ아파트관리비ㆍ도시가스ㆍ전기요금 등 정기성 결제에 대해서도 건당 매월 1000원, 월 최대 2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GS25, CU, 올리브영, 다이소와 함께 배달의민족ㆍ요기요ㆍ쿠팡이츠ㆍ 땡겨요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스타벅스 자동충전 등 생활서비스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서비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은 2000원, 80만원 이상은 4000원이다.

신한카드는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6개월 동안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모든 회원 대상으로 해당 카드로 24만원 이상 이용 시 SPOTV NOW 프리미엄 1년 이용권을 준다.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카드는 할인을 받은 거래내역도 전월 이용금액에 포함해 실적과 혜택을 따로 챙겨야 하는 부담없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마니아 고객층이 선호하는 플랫폼과의 연결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