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美 홀린 `까르보불닭볶음면`, 뉴욕타임즈도 조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삼양식품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미국 품절 대란을 뉴욕타임즈가 소개했다고 22일 밝혔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크림 분말 스프와 불닭볶음면의 액상 소스를 함께 넣어 먹는 제품으로, 김정수 부회장의 '최애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뉴욕타임즈에 따르면 아마존과 월마트를 비롯 카스-세이프웨이, 한국 식재료 마트 등 미국의 유통 업체 체인들과 소매점들 대부분에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판매하고 있음에도 제품을 구매하기 힘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욕타임즈는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 이유로 고급스러운 맛을 포함해 MZ세대의 취향에 부합한다고 분석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해 제품 누적 판매량 50억개를 돌파하며 매출 1조200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美 홀린 `까르보불닭볶음면`, 뉴욕타임즈도 조명
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