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전자, 美컴플렉스콘 전시부스... 고객들과 특별한 경험 함께한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전자는 18~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에서 열리는 '컴플렉스콘(ComplexCon) 2023'에서 슈케어와 슈케이스를 진열한 특별한 전시 부스를 꾸렸다고 20일 밝혔다.

컴플렉스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과 패션·음악 등 문화에 관심이 많은 마니아들이 모이는 글로벌 스트리트 컬쳐 페스티벌이다. 행사장에서만 특별하게 선보이는 한정판 신발을 판매하는 '스니커 드롭' 등 신발 수집가들이 열광하는 이벤트로 유명하다.

올해 컴플렉스콘 참가자들은 LG전자 부스를 방문해 나만의 소중한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제대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슈케어·슈케이스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체험했다. 슈케어·슈케이스 안에는 미국 온라인 신발 중고거래 사이트인 KYX가 지원한 스니커즈들이 진열됐다.

행사 첫날인 18일에는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인 제프 스테이플이 현장을 찾아 LG전자와 함께 스니커즈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제프 스테이플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테이플(STAPLE)'의 설립자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음악, 예술 등 폭 넓은 영역에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퀴즈쇼 참가자들에게 컴플렉스콘 기념 한정판으로 제작한 스타일러 슈케이스 토트백 굿즈를 증정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제프 스테이플과 함께 하는 '뉴욕 스니커즈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했다.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는 지난해 독일에서 열린 IFA 2022에서 처음 공개된 후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 등을 더욱 돋보이게 보관하고 즐기는 동시에, 최적의 방법으로 관리하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슈케이스는 내부에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는 턴테이블처럼 360도로 회전해 신발을 더 고급스럽고 돋보이게 해준다. 슈케어는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과 자주 신는 데일리 슈즈까지 LG전자의 차별화된 혁신기술로 맞춤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스니커즈 팬인 미래고객들에게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신발 관리의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혜인기자 hye@dt.co.kr

LG전자, 美컴플렉스콘 전시부스... 고객들과 특별한 경험 함께한다
18~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에서 열린 '컴플렉스콘 2023' LG전자 부스. LG전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