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Bank Labs(엘뱅크랩스), Sparkle Ventures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발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Bank Labs(엘뱅크랩스), Sparkle Ventures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발표
선도적인 블록체인 벤처 펀드 LBank Labs가 웹3 생태계에서 우수성으로 인정받는 유럽 기반의 펀드사 Sparkle Ventures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발표했다. 이 전략적 투자는 혁신을 촉진하고, 전 세계적으로 확장성이 높은 웹3 인프라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토콜과 거래소에 구애받지 않는 접근 방식으로 잘 알려진 LBank Labs(엘뱅크랩스)는 직접 자금 지원, 인큐베이팅 및 광범위한 네트워킹을 통해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엘뱅크 랩스는 1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며,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성장시키는 데 강력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Sparkle Ventures는 Animoca Brands와의 협력을 통해 웹3 인프라 엔에이블러를 지원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파트너로는 The Sandbox의 공동 창업자이자 COO인 Sebastien Borget, Animoca Brands의 창립자 겸 회장인 Yat Siu, Nomura Group의 전략적 투자 및 기술 책임자Julien Pageaud, 테조스(Tezos) 블록체인 프로토콜의 기술 채택 책임자 Thibaut Chesse 등 업계 베테랑들이 있다.

LBank Labs(엘뱅크랩스)가 Sparkle Ventures에 투자함으로써 양사는 서로의 전문성, 네트워크 및 자원을 결합하여 NFT, 게임, 그리고 메타버스 인프라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웹3의 미래를 형성하는 고도로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 및 기술의 창출을 촉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LBank Labs의 FOF 투자 책임자인 Jiayu Gao는 "웹3 공간에서 혁신적인 기술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공동의 미션을 지원하기 위해 Sparkle Ventures에 투자하여 매우 기쁘다"라고 하며, "이번 투자가 기업인들과 개발자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데 도움이 되어 웹3의 영역에서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게 될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LBank Labs는 1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대규모 펀드로써 Sparkle Ventures에 금융적 자원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제공하게 된다. 반면에 Sparkle Ventures는 LBank Labs에 전문성, 전략적 통찰력 그리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상호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한 상당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투자를 통해 LBank Labs는 포트폴리오의 성과와 다변화를 강화하고, 생태계 네트워크의 내재적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포괄적인 펀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LBank Labs는 샌프란시스코, 두바이, 파리, 덴버, 싱가포르, 멕시코 및 상하이를 포함한 전 세계 7개 지역에 랩스 사무실을 오픈하여 국경을 초월한 협엽과 혁신을 촉진하는 강력한 기반을 갖추고 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