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아시아나항공, 유럽·아시아 노선 대상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아시아나항공은 유럽과 아시아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유료좌석 사전구매 30% 할인, 수하물 사전구매 50%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탑승 기간은 3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또 제휴 혜택으로 마일리얼트립 유럽 관광상품과 e-SIM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월 15일까지 1회에 한해 카카오페이(신한카드)로 유럽 전 노선·타슈켄트 노선 항공권 구매시 항공권 할인 쿠폰과 함께 결제액의 5~10% 즉시 할인(최대 40만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동남아·인도 노선 프로모션'을 통해 2월 14일까지 호치민, 하노이, 다낭, 자카르타, 델리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유료좌석 사전구매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탑승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올해 여행을 미리 계획하시는 여행객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아시아나항공, 유럽·아시아 노선 대상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나항공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