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아이앤디, `펜트힐 캐스케이드` 분양…펜트힐 논현 흥행 잇는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박상길 기자] 유림아이앤디(회장 유시영)는 7월 1일 펜트힐 캐스케이드를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규모는 지하 7층∼지상 18층이며 전용면적 43∼47㎡ 고급주거시설 (도시형생활주택) 13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시공사는 롯데건설이다.

펜트힐 캐스케이드는 작년 말 사업지 인근에서 분양한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후속 단지다. 펜트힐 논현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고급 커뮤니티 시설, 고급스러운 단지 외관과 최고급 인테리어 등을 두루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펜트힐 캐스케이드는 펜트힐 논현에 선보였던 주거 시설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꾸며진다. 단지에는 국내 최초 프라이빗 스파를 비롯해 골프 라운지, 피트니스 등 운동시설과 커뮤니티 라운지를 포함한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발렛파킹과 로비 리셉션 데스크를 통한 조식 및 세탁대행 서비스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1층 건물 중앙에는 탁 트인 오픈 스페이스 공간이 조성되며 선큰광장, 아웃도어테라스, 옥상정원 등이 마련된다. 기존 강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규모의 광장은 도심 속 힐링 숲을 모토로 한 녹지공간으로 꾸며진다.

단지 전면부 출입구는 아치형으로 설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주거시설 내부는 최고급 인테리어 및 마감재를 사용해 특화 평면설계를 적용한 호텔급 실내 공간으로 꾸며진다.

하층부에는 국내 최초 캐스케이드 입면으로 기획된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캐스케이드 입면은 단지 외곽에 폭포 형태로 MD를 배치해 특색있는 외관과 실용성을 동시에 노린 설계방식이다. 테라스를 층과 층 사이에 조성해 시인성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MD 구성 계획도 눈에 띄는데 뉴웨이브 컬처 스페이스 콘셉트를 적용해 프라이빗 스파인 어반겟어웨이 스파를 조성한다. 또한 컨템포러리 와인펍, 셀렉 다이닝, 패션 컬렉트숍, 등 수요층의 니즈를 반영한 MD 위주로 유치한다. 글로벌 외식 브랜드인 일마레가 입점을 확정하는 등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도 다수 들어선다.

유시영 유림아이앤디 회장은 "이미 펜트힐 논현의 성공으로 고급 주거시설의 트렌드세터로서 이름을 알린 만큼, 차기작인 '펜트힐 캐스케이드' 역시 견본주택 구성단계부터 차별화된 요소를 갖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유림아이앤디, `펜트힐 캐스케이드` 분양…펜트힐 논현 흥행 잇는다
유림아이앤디가 분양하는 펜트힐 캐스케이드 조감도.<유림아이앤디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