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롤챔스 스프링` 오늘 오후 5시 개막

`2019 롤챔스 스프링` 오늘 오후 5시 개막
김위수 기자   withsuu@dt.co.kr |   입력: 2019-01-16 14:34
e스포츠리그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이 16일 SK텔레콤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개막한다.

이날 오후 5시 SK텔레콤 T1과 진에어 그린윙스간 대결이 서울 종로 소재 'LoL 파크'에서 진행된다. 이후 저녁 8시 같은 장소에서는 '담원 게이밍'과 '젠지 이스포츠'의 경기도 이어진다. 경기별로 400석씩 마련된 총 800석의 티켓은 판매가 시작된지 2분만에 매진됐다.

종목사이자 방송제작을 담당하는 라이엇게임즈는 관람객들을 위한 새로운 볼거리와 선물을 마련했다.

먼저 롤파크에 들어서는 진입 공간에 LCK와 LoL e스포츠를 빛낸 전설적인 선수 16인을 유명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으로 재구성한 공간인 'LCK 레전드 홀(LCK Legends Hall)'이 조성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향후 뛰어난 업적을 남긴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LCK 레전드 홀에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개막전 경기 관람객들에게는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 오프닝 무대에서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LoL 가상 걸그룹 'K/DA'의 달력을 선물로 제공한다. 전문 코스프레 팀인 '스파이럴 캣츠' 등의 코스튬 플레이어들도 현장에 방문할 예정이다.김위수기자 withsuu@dt.co.kr



`2019 롤챔스 스프링` 오늘 오후 5시 개막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