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추운 계절, 감기 뚝 보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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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추운 계절, 감기 뚝 보양식

[카드뉴스] 추운 계절, 감기 뚝 보양식

[카드뉴스] 추운 계절, 감기 뚝 보양식

[카드뉴스] 추운 계절, 감기 뚝 보양식


기획: 안경식
디자인: 최지원
사진: 이슬기


1. 추운 계절, 감기 뚝 보양식

찬바람이 시작되는 계절, 감기를 달고 사는 분이라면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통해 간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호박

호박은 비타민 A는 물론 카로틴, 비타민 B?C, 칼슘, 칼륨, 철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는 겨울 보양 식재료로 꼽힙니다.



3. 굴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굴은 단백질과 비타민, 각종 무기질이 풍부한 영양 만점 식품입니다. 우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훨씬 높아 '바다의 우유'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4. 낙지

대표적 스태미나 식품으로 꼽히는 낙지는 가을의 대표적 보양식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하고 특히 타우린 성분이 많기 때문인데, 간 기능을 도와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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