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메종글래드 제주,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메종글래드 제주,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 개최
대림그룹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신규 부대사업장을 7월 대거 오픈하는 기념으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를 7월 21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휘성X거미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이다. 메종글래드 제주 제공

대림그룹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신규 부대사업장을 7월 대거 오픈하는 기념으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를 7월 21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휘성X거미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이다. 콘서트 관람객에게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 호텔 내 신규 오픈하는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청담 프리미엄 키즈 까페 '릴리펏',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풀사이드바 '겟올라잇', '엘리스 바'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객실 패키지와 라운딩 패키지를 특별히 마련했다.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휘성X거미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38만원(부가세 포함가, 이하 동일) VIP석 선택 시 4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7월 21일까지이며 투숙일은 7월 20일, 21일이다. 라운딩 패키지는 18홀 라운딩, 휘성X거미 콘서트 티켓 1매로 구성된다. VIP석 선택 시 주중 13만원, 주말 16만원, R석 선택 시 주중 11만원, 주말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메종글래드 제주의 휘성X거미 콘서트는 글래드 호텔에서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문화 이벤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의 일환으로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브랜드들을 대거 오픈하는 기념으로 준비했다"며 "제주도민들에게는 문화생활을 선사하고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41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다. 헤리티지와 모던의 균형 있는 가치를 간직한 제주 고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513개의 객실을 포함해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갖췄다.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