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도와 19일 `Up 창조오디션` 개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경기도와 함께 19일 오후 2시부터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오디션장에서 세 번째 'Up(業) 창조오디션'을 개최한다.

Up(業) 창조오디션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가 업계 전문가 및 투자자 앞에서 사업모델을 설명하고 사업성을 검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Up 창조오디션의 업은 창업, 사업, 기업의 업이며 동시에 붐업, 업그레이드의 Up을 의미한다. 실행에 옮기고 싶은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는 개인이나 막 창업을 시작한 팀이 개발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사업가능성, 시장성이 있는지를 투자자로부터 검증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오디션은 다시 한 번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1~2회 UP 창조오디션 참가팀, 슈퍼맨 창조오디션 본선 진출 팀 중 우수한 아이템 보유한 13개 팀이 참가하게 된다. 13개 참가팀은 ▲강희숙씨의 '플랫슈즈 겸용 하이힐' ▲넥시스팀의 '나를 보호하는 스마트 소방헬멧' ▲라인삭스팀의 '발찌 양말' ▲라프팀의 '투명 플렉시블 LED 필름' ▲모두와팀의 'O2O 패션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 ▲샤프플러스팀의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콘텐츠 첨삭 서비스' ▲야옹친구팀의 '신개념 위생해충퇴치기 캐치비(CATch.B)' ▲엠셀팀의 '고온 동작형 독립전원' ▲이코모스팀의 'IoT 융합 아웃도어 스마트 조명' ▲채널슈퍼스타팀의 '예술인을 위한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 ▲장경수씨의 '1:1 외국어 학습 PT 서비스' ▲핑크트리팀의 '스마트 유방암 검진기' ▲에어로써멀인슐레이션팀의 '친환경 불연단열재' 등이다. 참가팀은 15분간 발표와 질의·답변을 통해 사업 검증과 투자유치 기회를 갖는다.

도는 오디션 참가팀에게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소액모금활동도 지원할 방침이다. 관련 문의는 경기도 오디션지원팀 031-8008-5656~7으로 하면 된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