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B국민은행, 다양한 수수료 면제혜택 `대표 급여통장`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B국민은행, 다양한 수수료 면제혜택 `대표 급여통장`
KB국민은행의 남녀 모델들이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을 소개하고 있다.

■ 2015 상반기 히트상품 마케팅

2006년 1월 12일 출시한 KB국민은행의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은 'KB Star*t 통장'과 더불어 KB의 대표 급여통장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은 급여이체를 하는 직장인들에게 실질적인 수수료 면제 혜택과 목돈을 마련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예금, 적금 상품 금리우대 혜택 등 종합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이고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의 보통예금, 저축예금 통장을 가지고 있는 고객도 직장인우대종합통장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은 자동화기기 시간외 이용 수수료와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폰뱅킹 이용 수수료를 급여이체고객, 3개월 통장 평균잔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 3개월 간 KB국민카드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면제한다. KB국민카드의 결제실적이 있거나 공과금 자동이체가 있는 고객에게도 월 10회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 상품은 통장 가입자에게 다양한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 통장의 가입자가 기존 어린이 상품(차세대 통장, 미래로 통장, 캥거루통장)을 주택청약예금으로 전환 신규 시 연 0.35%p의 금리우대를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한 상품(주택청약 예금, 부금, 20대자립주택청약 예금, 부금, KB우대적금, KB상호부금, 국민수퍼정기예금) 가입 시 연 0.3%p의 금리우대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2012년 4월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의 서비스를 확대해 상품을 가입한 급여이체 고객에게 타행 자동화기기 이용 출금수수료 월 5회 면제, 당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 등 혜택을 준다.

강진규기자 kjk@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