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에반게리온과 만났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인 '에반게리온'과 만난다.

컴투스는 '크로니클'과 유명 애니메이션인 '에반게리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고 티저 영상과 상세한 일정 등을 공개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방영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자 유명 감독·프로듀서인 안노 히데아키를 대표하는 IP다. 이후 안노 히데아키가 직접 기획과 각본, 총감독을 담당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시리즈' 4부작이 지난 2007년부터 2021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유입된 팬층으로부터 인기를 모았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7월 11일부터 진행되며 에반게리온의 주인공 4인방인 '신지'와 '아스카', '레이', '마리'를 특별 소환수로 만날 수 있다. 해당 소환수들은 신비의 소환서 와에도 컬래버 전용 소환서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도 추가될 예정이다.

상세 내용이 담긴 개발자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이은재 PD가 직접 나서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신규 대륙인 '라피스도어'를 비롯해 여러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한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에반게리온과 만났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인 '에반게리온'과 만난다. 컴투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