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에이비일팔공,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4` 개최한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에이비일팔공,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4` 개최한다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7월 31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과 아셈 볼룸에서 '모던 그로스 스택2024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4)'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MGS 2024'는 에이비일팔공과 글로벌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기업 앰플리튜드(Amplitude),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브레이즈(Braze)가 공동 주최한다.

'MGS'는 지난 4회까지 약 7천 명의 누적 참가자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컨퍼런스로 자리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총 3개 트랙에서 30여 개의 강연 세션이 진행됐으며, 기업 마케팅 담당자 등을 비롯 2천여 명이 참여했다.

'성장의 미래(FUTURE OF GROWTH)'를 주제로 한 올해 행사는, 폭발적인 기술의 발전과 경쟁 속에서 어떻게 진정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지를 핵심 테마로 잡았다. 몰로코, 토스애즈, 애피어, NNT, 퍼브매틱, 앱트위크, 마티니, 리머지, 스노우플레이크, 유니티 애즈 등 국내외 대표적인 애드테크·마테크 기업들이 스폰서로 함께하며, AI(인공지능), 프라이버시, 글로벌, 게임, 트렌드 등의 핵심적인 키워드를 중심으로 최신 마케팅 기술과 시장 동향, 기업들의 성공 전략 등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행사는 메인 세션, 브레이크아웃 세션 등 강연 세션을 비롯해 스폰서 부스, 비즈 매칭, 핸즈온랩, 애프터 파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구성됐다.

메인 세션에서는 주목해야 할 시장 트렌드와 미래 전망에 대한 강연이 이어지며, 브레이크아웃 세션에서는 실무자를 위한 기업들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소개한다.


스폰서 부스에서는 기업들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비즈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관계자들과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핸즈온랩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에어브릿지, 앰플리튜드, 브레이즈 전문가에게 직접 솔루션 사용법을 배워 볼 수 있다.
'MGS 2024'의 강연 주제 및 연사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행사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또한 공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기술의 발전과 급속도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많은 기업은 '지속 가능한 성장'이라는 도전 과제에 직면해 있다"라며 "국내외 대표 기업의 성공 전략, 마케팅 전문가들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이번 MGS 2024를 통해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고 성장의 로켓이 되어 줄 해법을 얻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비일팔공은 풀퍼널 마케팅 성공에 필요한 솔루션과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에이비일팔공이 개발하고 공급하는 에어브릿지(Airbridge)는 데이터 수집, 광고 채널 연동, 마케팅 성과 분석을 한곳에서 지원하는 마케팅 성과 측정 솔루션(MMP)이다. 또한 앰플리튜드(Amplitude)와 브레이즈(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에 필요한 마케팅 자동화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의 도입부터 최적화까지 지원한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