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B국민카드, 태국 학교에 교육시설 개선 위한 기부금 전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노트북·태블릿 등 스마트기기 구매에 사용
KB국민카드는 지난 12일 태국 사뭇프라칸주에 왓 칼롱 스쿨 초중등학교를 방문해 '스마트 교육 공간 및 시설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창권 국민카드 대표와 해외법인 KB제이캐피탈 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노트북 및 태블릿, TV 등 스마트기기 구매와 함께 교육시설 개선을 위한 책상, 의자, 창문을 교체하는 데 사용된다.

이날 KB제이캐피탈 직원들은 직접 학생들에게 금융에 대해 가르치는 교육 기부 행사도 진행했다.

이창권 대표는 행사에 참석해 "이번 행사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니 이번 후원이 뜻 깊고 보람되게 느껴진다"며 "KB제이캐피탈은 태국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으로 성장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캄보디아와 태국, 인도네시아 등 주요 진출국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아이들의 야간학습과 생활안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태양광 랜턴 지원 사업과 임직원 및 고객 참여형 재능기부 봉사활동인 금융동화책·나눔상자·에코백 지원 사업 등 아동과 청소년 복지향상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했다.임성원기자 sone@dt.co.kr

KB국민카드, 태국 학교에 교육시설 개선 위한 기부금 전달
이창권(맨 뒷줄 왼쪽에서 네 번째) KB국민카드 대표가 참석자들과 함께 지난 12일 태국 사뭇프라칸주에 왓 칼롱 스쿨 초중등학교에서 열린 스마트 교육 공간 구성 및 시설 개선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카드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