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기억 속 오리지널 양념을 그대로" 이삭토스트, 신메뉴 `리얼 양념치킨`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12월 11일부터 전국 이삭토스트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판매 매장에서 출시
관계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될 것"
"기억 속 오리지널 양념을 그대로" 이삭토스트, 신메뉴 `리얼 양념치킨` 출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기억 속 오리지널 양념을 그대로'를 슬로건으로 추억의 정통 양념치킨의 감성을 담은 신메뉴 '리얼 양념치킨'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2월 11일부터 전국 이삭토스트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판매 매장에 출시되는 '리얼 양념치킨'은 매장에서 직접 튀겨 만든 통닭다리살 패티를 주재료로 이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오리지널 양념소스를 활용하여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정통 양념치킨의 추억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레트로 콘셉트의 디자인 및 패키지 구성이 인상적으로, 신메뉴를 위한 특별한 반봉투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연간 닭고기 소비량이 약 8억 마리에 이른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한국인의 닭고기 사랑은 유별나다. 특히 치킨은 가장 선호하는 외식메뉴 중 하나로, 매콤한 고추장과 달콤한 물엿을 버무린 양념치킨은 우리나라가 원조이기도 하다"며 "다만 치킨 메뉴의 다변화에 따라 정통 양념치킨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사라지고 있으며, 이를 추억하는 고객들도 많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토스트와 양념치킨의 조합한 신메뉴를 고안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신메뉴 '리얼 양념치킨'은 메뉴 슬로건과 같이 기억 속 오리지널 양념을 그대로 구현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이삭토스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가 될 가능성이 높다"라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 중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양념치킨'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메뉴 '리얼 양념치킨'을 포함해 이삭토스트의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판매 매장은 이삭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