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아르케, `디지털 마케팅 실무 프로젝트` 홍보 위해 수원 청년축제 참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아르케, `디지털 마케팅 실무 프로젝트` 홍보 위해 수원 청년축제 참여
㈜아르케(대표 이문숙)는 지난 16일 수원시에서 실시한 수원 청년축제에 참여해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디지털마케팅 실무 프로젝트를 홍보했다고 21일 밝혔다.

2023년 청년의 날을 맞이하여 개최한 수원 청년축제는 청년활동 지원사업으로 수원특례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수원시청년지원센터), 수원청년지원센터가 함께 공동으로 진행한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토크콘서트에서는 스타트업 대표와 개그맨 유세윤, 이종훈 씨가 멘토로 참여하여 청년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많은 수원시 청년들은 청년 소상공인 프리마켓, 홍보 및 체험부스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충분히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재준 수원시장은 "수원시는 늘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수원시의 다양한 청년 정책을 보다 많은 청년들이 관심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아르케는 수원 청년축제에서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디지털마케팅 실무 프로젝트 in 수원'을 소개하고, 다양한 청년 정책과 함께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홍보를 진행했다.

'디지털 마케팅 실무 프로젝트'는 현재 4기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기간은 10월 4일까지이며, 참여자에게는 교육비 전액 무료 혜택과 청년수당(개인별 15만원) 및 팀지원금(180만원)이 지급된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 취업에 관심 있는 만 34세 미만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신청은 빅트리아르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