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쉐보레, 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정통 아메리칸 감성 전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GM 한국사업장은 쉐보레 브랜드에 대해 '비 쉐비'(Be Chevy)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는 앞으로 추구하고자 하는 핵심요소를 5대 가치로 정의해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쉐보레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도회적이고(Urban), 정통성 있는(Original), 대담하고(Fearless), 포용적인(Closer), 선한 영향력을 주는(Good) 쉐보레가 추구하는 5대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배경 음악(BGM)과 성우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쉐보레는 설명했다. BGM에는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R&B 음악으로 이름을 알린 '혼네'(HONNE)의 굿 투게더(Good Together), 내레이션 성우는 매력적인 목소리의 가수 케빈 오가 각각 맡았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며 경품은 1등 전기 포트, 2등 라운드티, 3등 스티커 세트로 구성된다. 스크래치 카드는 전시장 상황에 따라 조기에 품절될 수 있다.

정정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미국 본연의 라이프스타일을 국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쉐보레, 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정통 아메리칸 감성 전달”
쉐보레 새 브랜드 캠페인 '비 쉐비'(Be Chevy) 이미지. GM 한국사업장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