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롯데건설, ‘영통 아이파크 캐슬 3단지’ 7월 사이버 견본주택 공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 컨소시엄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4지구 3블록에 짓는 '영통 아이파크 캐슬 3단지'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내달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9개동, 전용면적 59~189㎡, 총 6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에 따르면 단지는 지난해 초 입주한 영통 아이파크 캐슬 1~2단지와 함께 총 3609가구 규모의 브랜드 단지를 조성하게 된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앞으로 예정된 학교부지를 비롯해 망포초, 잠원중, 망포중, 망포고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반경 1.5㎞이내에는 분당선 망포역을 통해 1호선 및 경부선(고속철도) 환승이 가능한 수원역까지 1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 덕영대로, 1번국도 등을 통해 수원시 전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접근도 용이하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트레이더스(수원신동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신동카페거리, 망포역 상권 등도 인접하다. 반경 3㎞ 이내에는 롯데마트(권선점), 홈플러스(수원영통점), 뉴코아아울렛(동수원점), 메가박스(영통점), CGV(동수원점) 등이 위치하고 있다.

설계는 1·2단지에서 선보인 혁신평면이 적용된다. 전 세대 4베이로 설계되고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영통 아이파크 캐슬 3단지는 바로 앞 학교부지를 비롯해 초·중·고 모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데다 교통, 편의, 문화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인접해 있어 입지 여건이 우수하다"며 "더구나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되는 망포4지구의 중심에 자리한 만큼 향후 영통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HDC현대산업개발·롯데건설, ‘영통 아이파크 캐슬 3단지’ 7월 사이버 견본주택 공개
영통 아이파크 캐슬 3단지 투시도.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