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버스, 로그관리솔루션 동남아 소개

언바운드 싱가포르 전시회 참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이너버스, 로그관리솔루션 동남아 소개
싱가포르에서 열린 '이노브페스트 언바운드 2017'에 참가한 이너버스 부스. 싱가포르 법인이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신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했다. 이너버스 제공

국내 통합로그관리솔루션 1위 기업 이너버스(대표 이을석)가 이달 초 싱가포르에서 열린 '이노브페스트 언바운드 2017'(InnovFest unBound 2017)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노브페스트 언바운드는 아시아 지역의 혁신적인 발전을 보여주는 제품, 기업, 미디어가 참가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행사로 이너버스 싱가포르 법인이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신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했다.

2014년 글로벌 R&D 센터 설립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했던 이너버스는 이번 기회를 통해 로그관리솔루션 1위 로그센터의 제품 시연과 로그관리 및 데이터 모니터링에 대한 해외 니즈를 파악하는 동시에 스타트업을 위한 보안 툴도 발표했다. 또한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공개하는 계기였으며 로그센터의 차별화된 토폴로지 맵을 선보여 동남아 투자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동남아시아는 6억 2000만 명 이상의 인구를 가진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서 IT 인프라 도입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현재 중국 및 해외 기업의 M&A 투자가 크게 늘고 있고 IT 기업의 선점경쟁이 심화하고 있는 지역이다. 이너버스는 이번 전시 운영을 통해 세계 IT 기업이 각축을 벌이는 지역에서 직접 고객과 투자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의미가 컸다고 밝혔다. 이너버스는 오는 17, 18일 '테크 인 아시아 2017'(Tech in Asia 2017)에 이어 23~25일 개최되는 '커뮤닉아시아 2017'(CommunicAsia 2017)에 참가해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