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게임추천 투신온라인! 대박 이벤트와 함께 16일 `듀크`서버 오픈

모든 유저에게 30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 및 아이템 지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3월 게임추천 투신온라인! 대박 이벤트와 함께 16일 `듀크`서버 오픈
이미지 출처= 이비즈네트웍스, 3월 16일 두 번째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MMORPG게임 투신온라인

박진감 넘치는 전투시스템으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투신온라인이 3월 신규 서버를 연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16일(월) 18시부터 풀3D MMORPG게임 '투신온라인'의 두 번째 신규서버 '듀크'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듀크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30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 및 고급 아이템을 지원하며, 서버 내 상위 랭커에게 현금 200만원 및 최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투신온라인은 평화를 추구하는 프레이, 전쟁을 즐기는 토르스, 질서와 통일을 원하는 발데르국가를 통해 각국의 대립과 분쟁을 스토리로 담고 있으며 'PK(Player Kill)'에 특화된 액션을 극대화시켜 성인들이 원하는 '맞춤형'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국가콘텐츠를 통해 타국의 게이머를 학살, 군사 정탐, 국경방위 등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특히 타 국가의 유저와 조우 시 스릴감은 120%로, 여타 게임들과는 비교가 어려울 만큼 월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이미 바론 서버에서 증명됐듯 각 국가간의 분쟁과 전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국가전이 진행되는 시간에는 국가의 명예와 잔존을 위해 많은 유저가 전투에 참여해 늘 서버가 포화상태인 상황이다.

이비즈네트웍스 담당자는 "신규서버 듀크를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성인들의 휴식창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투신온라인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2sin.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