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우수한 안경테 제품 선보이는 삼정안경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저렴한 가격, 우수한 안경테 제품 선보이는 삼정안경
"기존 안경원들의 높은 단가를 역이용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분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안경원들의 높은 단가의 주범인 인권비, 가게세 등을 최소로 하여 안경테 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있는 것이죠."

서울 중구 남창동 남대문 중앙상가에 위치한 남대문안경 전문점 '삼정안경'은 상가 내에서 잔뼈가 굵은 안경 전문점으로 통한다. 삼정안경 김성찬 대표는 20대 후반부터 수입안경 및 선글라스 도매업을 시작하며 안경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주력했다.

이후 김성찬 대표는 삼정안경을 개업하면서 20년이 넘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안경테를 섭렵하고 있다. 특히 김성찬 대표는 삼정안경을 개업하며 수입 전문 브랜드부터 국산 브랜드까지 안경에 대한 전문 지식을 두루 섭렵했다. 연령대별, 성별에 따른 선호도 높은 안경테 디자인을 연구하면서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것. 이러한 서비스에 만족한 젊은층 고객들은 자신의 이목구비 및 두상에 최적화된 안경테를 찾기 위해 삼정안경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실제로 젊은층, 즉 20~30대 고객 분들이 많이 방문을 해 주고 계세요. 젊은 분들은 워낙 외모에 민감할 시기인 만큼 안경테를 고르는 것도 깐깐하기 마련이지요. 이제는 워낙 한 자리에서 오랜 기간 안경 경영을 하다보니 고객님 얼굴만 보아도 어떤 안경테 디자인이 어울릴지 가늠할 수가 있더라구요. 노하우가 갖추어진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삼정안경은 남대문 중앙상가에서 수십 년 경영을 하면서 어느덧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제는 근처 단골손님 뿐 아니라 멀리 지방에서 찾아오는 손님들도 생긴 것. 김성찬 대표는 안경을 구입할 때 고객들이 그만한 값어치를 느끼고 만족할 때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사실 삼정안경이 그리 큰 안경점은 아니에요. 매장을 쉽게 찾기도 힘들죠. 그러다보니 가게 명성을 듣고 직접 찾아오시는 손님들을 보면 참 감사하고 뿌듯함을 느낍니다."

이처럼 삼정안경은 오로지 입소문을 통해 우수 안경점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김성찬 대표와 삼정안경 직원들은 가족과도 같은 분위기 속에서 손님들에게 친절한 응대 및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삼정안경이 입소문 날 수 밖에 없는 원동력으로 자리하고 있다.

또한 삼정안경은 안경테 디자인 외에 다양한 렌즈를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도수렌즈, 기능성렌즈, 다초점렌즈 등 다양한 렌즈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는 것.

"인권비 및 가게세를 줄이고 그만큼을 고객분들에게 절감 혜택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삼정안경은 작지만 알찬 매장으로 남대문에서 가장 유명세를 탄 수입 전문 안경점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은 안경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