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현대돌침대, 기능성 패브릭 온열침대 `밀리`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현대돌침대, 기능성 패브릭 온열침대 `밀리`출시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가 전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패브릭 가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겨울철을 맞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최근 특별히 인기가 상승 중이다.

조야 기능성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이 있어서 발수에 강하여 먼지와 액체로부터 원단을 보호해 주며 촘촘한 직조 패턴 구조로 내구성에 뛰어나 청소가 쉽고 잘 오염되지 않아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그렇기에 세탁이 쉽지 않은 침대나 소파에서 깔끔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편안한 터치감을 제공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수면과 휴식에 질을 높여 주기에 침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와 거실에서 사용하는 소파에 매우 이상적이며 원단의 세련된 패턴과 색상으로 모던한 라인부터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인테리어가 가능해 자신의 취향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

밀리 시리즈의 특징은 등받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여 기대거나 눕는 등 여러 자세에서 편안함을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침대의 경우 슈퍼싱글 사이즈와 퀸 사이즈의 제품이 있다.


현대돌침대, 기능성 패브릭 온열침대 `밀리`출시
밀리 소파의 경우 기존의 돌소파나 흙소파의 딱딱한 등받이를 탈피하여 푹신한 쿠션으로 제작되어 좌방석의 온열기능과 함께 더욱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했다.
기존 보다 낮은 좌방석의 높이는 앉는 사람으로 하여금 조금 더 릴렉스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였고 다릿발의 높이를 일반 소파들 보다 높여 로봇 청소기가 쉽게 지나갈 수 있도록 현대 생활 패턴에 맞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