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여성 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8주간 `다이어트 서바이벌`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과 맞춤 상담 서비스 '월간코칭세션'으로 일반 헬스장과 차별화
'커브스'는 사전에 모집한 전국 회원들과 6월 24일까지 8주 동안 '다이어트 서바이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성 전용 피트니스 커브스는 상반기 집중 다이어트 기간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매월 '이달의 베스트회원' 이벤트를 진행하여 체중 감량, 질병 극복 등 우수 회원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3,000여 건 이상의 후기를 전했으며, 작년 커브스 집중 다이어트에서 가장 많이 체중을 감량한 회원은 6주 동안 총 14.7kg을 감량하여 우승을 이뤄냈다.

이어 지난 4월 체중 감량 부문 베스트회원으로 뽑힌 서울 영등포구의 신 모 회원은 50대 중년의 나이에 운동 4개월 만에 약 14kg를 감량했다. 해당 회원은 "컨디션과 인바디 결과 체크 등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 주시고 관리해주신 트레이너 선생님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커브스는 시간 대비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 외에도 매월 1회 인바디 검사 및 트레이너 개별 상담을 통해 지난달 운동 효과와 내달 운동 목표를 결정하는 '월간코칭세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일반 헬스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하여 많은 여성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아직 커브스의 서비스가 낯선 고객들은 상시 운영되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통해 운동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고 가입을 고민할 수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서 예약 가능하다. 예약 당일 방문하면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트레이너와 건강 상담을 진행한 후 커브스 운동을 간단히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커브스와 커브스의 다이어트 서바이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