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가득택, `가득` 브랜드 전속 모델로 신인배우 최하슬 발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가득 기어윈드 탁상용 무선 선풍기 등 제품 홍보 박차…"쿠팡도 본격 진출"
가득택, `가득` 브랜드 전속 모델로 신인배우 최하슬 발탁
라이프스타일 소형가전 제조사 ㈜가득택(대표 박귀균)의 자체 브랜드인 '가득'이 신인배우 최하슬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가득' 브랜드의 전속 모델이자 홍보대사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게 될 배우 최하슬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약하며 '좋아해요'라는 시그니처 멘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금번 전속 모델 계약을 기점으로 주력 상품인 '가득 기어윈드 탁상용 무선 선풍기'를 비롯하여 향후 출시를 앞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홍보대사를 맡아 광고, 메이킹 필름, 쇼츠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선 '가득' 브랜드는 21일(화) 20시 쿠팡 라이브를 통해 '가득 기어윈드 탁상용 무선 선풍기' 제품의 할인전을 진행하며 쿠팡에도 진출한다.

해당 제품은 사계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미드센추리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무선 선풍기로, 국내 최초 자동차 기어봉 레트로 스타일로 디자인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기어 노브로 자동차를 운전하듯 바람의 세기를 조절하는 방식으로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120도 좌우 회전과 상하 40도 수동 조절로 공간에 바람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며, 3단계의 풍속 조절이 가능하다. 저소음 BLDC 모터 장착으로 내구성을 높이고 소음은 줄였으며, 3600mAh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1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은 C타입 케이블로 가능하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더해 크림 화이트, 올리브 그린, 누드 베이지 색상에 한정 색상인 레이싱 옐로우, 스칼렛 레드까지 총 5개 색상으로 선보여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LED 무드 조명 기능을 탑재해 인테리어 활용도도 높였다.

또한 가벼운 무게로 제작된 휴대용 선풍기로 책상이나 방, 거실 등 실내 공간에서의 활용은 물론 캠핑, 차박, 낚시 등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브랜드의 제품을 널리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자 한다"며, "21일 20시 쿠팡 라이브를 통해 소개될 가득 기어윈드 탁상용 무선 선풍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