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신한銀 `슈퍼SOL 통장`... 최고 금리 연 3.0% 적용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쏠(SOL)' 이용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한 슈퍼SOL 통장'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 슈퍼SOL은 신한금융 계열사 은행·카드·증권·라이프·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 중에서 고객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핵심기능들을 모아 이용 편의성을 높인 슈퍼앱이다. 신한 슈퍼SOL은 출시 이후 4개월만에 400만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 슈퍼SOL 통장은 기본금리 연 0.1%에 우대금리 최고 연 2.9%p를 더해 최고 연 3.0%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 계좌다. 우대금리는 △신한카드 결제계좌 신한은행 지정(결제실적 필수) △신한투자증권 계좌 보유(증권거래계좌 포함) △'신한 슈퍼SOL' 앱 내 신한라이프 '내보험 분석하기' 서비스 이용 등 3개 항목 중 1개 충족 시 연 1.9%p, 2개 이상 충족 시 연 2.4%p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 첫 신규 고객에게는 연 0.5%p 우대금리를 1년 동안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 슈퍼SOL 통장은 만14세 이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라면 신한 슈퍼SOL에서 누구나 가입(1인당 1계좌)할 수 있다. 20만좌 한도이며, 우대금리 적용 한도는 잔액 300만원까지다.

신한은행은 이번 신한 슈퍼SOL 통장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마이신한포인트 30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총 4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슈퍼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신한銀 `슈퍼SOL 통장`... 최고 금리 연 3.0% 적용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