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코웨이 블루휠스,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2년 연속 우승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코웨이는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고양특례시장컵 제29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대회 2연패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매년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기념해 개최되는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는 코웨이 블루휠스를 비롯한 국내 1부리그의 6개 휠체어농구팀이 참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지난 20일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결승전에서 제주삼다수를 60대 49로 꺾고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앞서 치러진 조별 리그 예선전에서 수원 무궁화전자와 춘천 타이거즈를 각각 83대 45, 71대 46로 각각 승리해 조 1위로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는 대구광역시청을 54대 36로 이기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은 창단 1년 만에 홀트배 우승을 차지한데 이어 올해 대회에서도 전승을 기록하며 휠체어농구 신흥 명문 구단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김영무 코웨이 블루휠스 감독은 "힘든 훈련과정에도 열심히 해준 선수들과 팀을 위해 언제나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코웨이 임직원분께 감사드린다"며 "올 시즌 출발이 좋은 만큼 남은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코웨이 블루휠스,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2년 연속 우승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지난 20일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 고양특례시장컵 제 29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