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삼양라운드스퀘어, `2024 국가브랜드 대상` 라면 부문 대상 수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라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지표별 평가로 산출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를 참고해 매년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회사는 모든 평가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고르게 받으며 라면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또 K-라면의 글로벌화에 앞장선 점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삼양라면은 지난 1963년 탄생한 대한민국 1호 라면으로, 최근에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리뉴얼을 진행하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 상무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삼양라면이 라면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60년 역사를 지닌 대표 라면이라는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여 K-푸드의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삼양라운드스퀘어, `2024 국가브랜드 대상` 라면 부문 대상 수상
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엘런 스미스(왼쪽부터) 뉴욕페스티벌 회장과 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