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트윈스 우승에 유광점퍼 입고 기념사진 찍을까…LGU+ `틈`에서 팝업·팬사인회 이벤트 `풍성`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트윈스 우승에 유광점퍼 입고 기념사진 찍을까…LGU+ `틈`에서 팝업·팬사인회 이벤트 `풍성`
틈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포스터.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와 함께 29년만의 우승 기념 팝업을 열고 팬사인회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트윈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운영되는 이번 '퍼펙트 원 통합 우승 팝업'은 내달 10일까지 틈 1층과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틈 1층에서는 우승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직접 스트라이크 존 안으로 공을 던져보는 '피칭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포토존에서는 선수 등신대, 우승의 순간을 포착한 사진, 실제 우승 트로피를 배경으로 현장에 비치된 유니폼, 유광점퍼 등을 입고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틈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피칭 체험은 9회말 2아웃 상황에서 타자 삼진 또는 아웃 처리를 하면 성공이다. 이에 성공하면 모자, 피규어 등 290여개 경품 중 하나가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하1층에 마련된 MD샵에서는 기존 LG트윈스 MD 뿐만 아니라 유니폼, 티셔츠, 후드티 등 2023 통합우승 기념 MD도 실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2023 통합우승 기념 MD는 지난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 상품으로 틈에서만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 LG트윈스 MD는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2023 통합우승 기념 MD는 예약판매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같이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택배 발송된다.


틈 앱에서는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테마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LG' 이행시 짓기, '나만의 MVP', '승리인증' 등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정규시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빠더너스XLG트윈스 콜라보 챔피온키즈 후디'를 제공한다.
틈은 내달 2일 LG트윈스 소속 '홍창기', '박해민' 선수를 초청해 약 40분간 팬사인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기존 팬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용자가 틈에 방문해 LG트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