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JW홀딩스, 몽골에 종합영양수액 ‘위너프’ 수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JW홀딩스는 몽골 아시아파마(AsiaPharma LLC)에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 '위너프 센트럴 736·1085㎖(이하 위너프)'를 본격 수출한다고 28일 밝혔다. JW홀딩스는 2021년 12월 아시아파마와 위너프에 대한 몽골 시장에서의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몽골에서 다양한 의약품·의료기기를 수입·유통하는 아시아파마는 종합영양수액제 유통 경험도 보유한 현지 상위 제약사다. 아시아파마는 지난해 12월 몽골 식약처로부터 위너프의 품목 허가를 받고 이달부터 현지 판매에 공식 돌입했다.

위너프는 JW생명과학이 개발한 종합영양수액제다. 하나의 용기를 3개의 체임버로 구분해 정제 어유(Fish oil)를 비롯한 지질 4종, 아미노산, 포도당 등 영양소를 간편하게 혼합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기존 종합영양수액제보다 환자의 면역력 향상과 회복을 촉진하는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JW홀딩스가 아시아 시장에 위너프를 수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위너프의 몽골 수출을 계기로 다른 아시아 국가에 대한 수출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W홀딩스 관계자는 "세계 시장에서 고부가가치 종합영양수액제에 대한 JW의 제품 개발·생산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위너프가 아시아권 국가에 첫발을 내딛은 만큼 더욱 많은 국가에 진출해 글로벌 뉴트리션 컴퍼니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명과학은 지난해 10월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한 수액제 생산 공장에 국내 첫 전용량 종합영양수액제 자동화 생산설비 'TPN 3라인' 증설을 완료했다. 'TPN 3라인' 본격 가동으로 JW생명과학의 종합영양수액제 연간 최대 생산량은 기존 1020만 개에서 1400만 개로 37% 증가했다. 종합영양수액제를 포함한 전체 수액제의 연간 최대 생산량은 1억 8000만 개로 국내 최대 규모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JW홀딩스, 몽골에 종합영양수액 ‘위너프’ 수출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 '위너프 센트럴 736·1085㎖(위너프)'. JW홀딩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