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금투협회, 여의도공원서 13번째 `사랑의 김치 페어`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금융투자협회가 14일 증권·자산운용·선물·부동산신탁사 등 금융투자업계를 비롯한 증권유관기관과 공동으로 '제13회 사랑의 김치 페어(Fair)' 김장행사를 여의도공원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내 65개 금융투자회사와 증권유관기관의 최고경영자(CEO) 40명과 직원 700여명이 동참했으며, 총 5만Kg의 김치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금융투자회사가 후원하는 복지시설 150여곳에 전달됐다.

특히 서유석 금융투자협회장, 황영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뿐 아니라 백혜련 국회 정무위원장, 정무위원회 윤한홍 국민의힘 의원,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사랑의 김치 페어는 참여인원과 기부 김장의 양이 매년 증가하면서 금융투자업계를 대표하는 사회공헌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유석 금융투자협회장은 "오늘 행사가 작지만 우리 업계가 사회적 나눔에 기여하고 앞으로 결속해 나아가는 하나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최근 글로벌 트렌드가 된 김치처럼, 우리 금융투자업계도 우리 고유의 특색과 강점을 바탕으로 세계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금투협회, 여의도공원서 13번째 `사랑의 김치 페어`
금융투자협회는 14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제13회 사랑의 김치 페어'를 열고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금융투자협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