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현대차, `최대 400만원 할인` EV세일페스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현대자동차는 전기차 구매 보조금 지원을 한시적으로 확대하는 정부 정책에 맞춰 'EV세일페스타'를 올해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EV세일페스타는 각 차종별 정상가 기준 아이오닉 5 400만원, 아이오닉 6 400만원, 코나EV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에 따라 아이오닉 5를 구매하는 경우 400만원의 구매 혜택(제조사 할인 320만원+전기차 충전 크레딧 80만원)에 더해 정부 추가 보조금 80만원을 추가로 공제받아 총 48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현대차그룹은 전기차 초고속 충전소인 '이피트(E-pit)'를 통해 초고속 충전 인프라도 확대하고 있다. 이피트 충전소는 고객들의 전기차 충전 편의성을 높이고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구축된 전기차 초고속 충전소다.

현재 이피트 충전소는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 을지로 센터원, 국립중앙과학관 등 도심과 고속도로 각지에 총 214기를 운영중이며 향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승용차 구매 보조금 지원 확대 정책과 연계해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현대차의 다양한 인기 전기차를 준비했으니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현대차, `최대 400만원 할인` EV세일페스타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