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NH농협생명, 추석 맞이 `사랑의 효 꾸러미` 500세트 나눔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기초생활수급자 등 전달
NH농협생명, 추석 맞이 `사랑의 효 꾸러미` 500세트 나눔
윤해진(왼쪽)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이지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이 지난 20일 추석맞이 '사랑의 효 꾸러미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추석 명절을 맞아 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효(孝) 꾸러미 500세트'를 지난 20일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 이지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관장 김기동 농협생명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효 꾸러미 세트'는 곰탕 2종 및 유과, 식혜 등 먹거리로 채워졌다. 이번에 기부한 꾸러미 세트는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해진 대표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에게 전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한 효 꾸러미를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농촌순회 의료지원활동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육 △행복나눔 봉사단 운영(임직원 자원봉사)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 △지역사회 환경개선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