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군인 주말 데이터 2배 늘린다... SKT, 특화요금제 혜택 확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K텔레콤이 정전협정·한미동맹 70주년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 요금제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군인 특화 혜택을 대거 선보였다. 군인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평일 근무 종료 후 및 주말·법정 공휴일에 제공하는 일일 추가 데이터는 2GB에서 5GB로 두 배 이상 확대했다.

이를 위해 군인 신분 인증 앱 밀리패스와 제휴를 맺었다. 밀리패스는 군인 및 군인 가족, 예비군을 대상으로 하는 신분 인증 플랫폼이다. 휴가·급여 관리와 전용 복지몰 이용 등 편의·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모바일 T월드에서 24시간 별도의 서류 발급 없이 군인 신분을 인증하고 '0 히어로' 서비스에 실시간 가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 대상 특화 혜택도 준다. 현역 장병뿐 아니라 장교, 부사관 등 직업 군인들에게 제공된다.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밀리패스 앱에서 군인 인증을 완료한 '0 히어로',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이용 고객 고객은 인증 시점부터 6개월 동안 매월 데이터 5GB(기가바이트)를 추가 제공 받는다.

SK텔레콤은 지난 2020년 7월 군부대 내 병사의 휴대전화 사용이 정식 허용된 이후 군인 고객의 데이터 사용량이 지속해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달 전역하는 장병에게는 해외여행에 도움이 되도록 바로(baro) 로밍 쿠폰 3GB권 1매(2만9000원 상당)도 제공한다. 이 밖에 이달 한 달간 휴가·외박·외출을 하는 군 장병들에게 롯데시네마 무료 관람권도 제공한다. 관람권은 밀리패스 인증 후 내려받을 수 있으며 내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오는 8월부터는 0 청년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0히어로 할인제도에 가입한 현역 장병을 대상으로 커피, 영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군 장병들의 선호도가 높은 멤버십 제휴처를 선별해 더 높은 할인 혜택을 적용한하는 등 군인 대상 혜택도 확대할 예정이다. 통신사 관계 없이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은 아이돌 그룹 뉴진스 한정판 포스터, CU 1만원 상품권, 네이버페이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약 1000명 대상)에 자동 응모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 장병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기기 변경 등과 같은 별도의 조건 없이도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군인 주말 데이터 2배 늘린다... SKT, 특화요금제 혜택 확대
SK텔레콤 모델이 SKT의 군인 고객 대상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