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 실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브랜드 사이트 개설…7월 전 세계 출시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이 다음 달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다음 달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한다. 전날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은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에서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신의 탑' 주인공인 '스물다섯번째 밤'을 포함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 등 주요 캐릭터들의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 등이 담겨 있다. '신의 탑' 세계관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특징도 살펴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하며 캐릭터 성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즉각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다음 달 전 세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