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도키도키 아카데미` 올 여름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도키도키 아카데미` 올 여름 출시
'도키도키 아카데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메타크래프트의 신작 '도키도키 아카데미'를 올 여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도키도키 아카데미'는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의 로맨스 웹소설 '러브 코미디를 망가뜨리는 법'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메타크래프트는 지난 12월 스토브인디를 통해 출시된 히트작 '러브인 로그인'의 공동 제작사로 '도키도키 아카데미'를 섬세한 러브라인, 고품질 일러스트, 수준 높은 OST 등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선보인다는 목표다.

'도키도키 아카데미의'는 일본을 배경으로 한 20대 청춘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야기 속에서 주인공은 '미유키'와 '렌카' 등 여주인공들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게 된다. 두 여자 주인공의 수준 높은 일러스트를 통한 시각적 즐거움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본연의 재미를 전작 '러브인 로그인' 대비 두배 이상 늘어난 볼륨으로 즐길 수 있다.

한국어 더빙은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유명한 성우 장예나와 원신의 페이몬으로 호평 받은 김가령 등 걸출한 성우들이 맡았다. 뿐만 아니라 밴드 '버즈'의 베이시스트 신준기가 OST에 참여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인디를 통해 첫 선을 보일 '도키도키 아카데미'는 올 여름 출시 예정이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유저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