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방성빈 BNK부산은행장, 마약 예방 캠페인 참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방성빈 BNK부산은행장은 23일 마약중독의 위험성과 경각심 고취를 위해 경찰청이 마련한 마약 예방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NO EXIT'는 국민에게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마약 중독 방지를 위해 경찰청과 관계 부처가 지난 4월부터 공동으로 추진 중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로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 후 사회관계망(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의 지목으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방성빈 은행장은 마약 예방 메시지를 담은 인증사진을 부산은행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로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 동서대학교 장제국 총장, 부산대학교병원 정성운 병원장을 지목했다.

방성빈 은행장은 "이번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위험성과 심각성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할 수 있길 바란다"며 "부산은행 임직원과 함께 마약 없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방성빈 BNK부산은행장, 마약 예방 캠페인 참여
BNK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23일 마약 중독의 위험성과 경각심 고취를 위해 경찰청이 마련한 마약 예방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