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뉴욕 5번가 온 듯”…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대규모 전시·시승 행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GM 한국사업장은 전국 4대 거점에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의 대규모 전시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온라인 견적 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유명한 쇼핑 거리인 '5번가'(5th Avenue)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거점별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 스타필드 하남, 내달 7~9일 스타필드 고양, 내달 14~16일 롯데아울렛 김해점, 내달 21~23일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각각 열린다. 행사에서는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현장·SNS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견적 상담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는 다음달 14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거쳐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100명) 등을 준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지난 22일 사전계약 개시 이후 4일 만에 1만대 체결을 돌파했다. 가격은 2052만~2739만원이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뉴욕 5번가 온 듯”…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대규모 전시·시승 행사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트림. GM 한국사업장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