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넷마블 851.6점 46위 올라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넷마블 851.6점 46위 올라
넷마블 지타워.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1.6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 계열사인 코웨이도 전체 32위를 기록했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