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히트상품] 시서스 시크릿! 다이어트 고민 그만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2022 상반기 히트상품] 시서스 시크릿! 다이어트 고민 그만
시크릿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CJ온스타일 제공



품질우수 - CJ온스타일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최근 여름을 대비한 체중 관리용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서스의 '시크릿 로우 다이어트(이하 시서스 시크릿)'가 호응을 얻고 있다.

시서스 시크릿은 3년 연속 CJ온스타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누적 주문금액 1500억원을 돌파한 홈쇼핑 대표 히트 상품이다. 이 제품은 방송마다 큰 호응을 얻으며 289회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마니아 층을 형성할 정도로 제품 만족도가 높아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이 7000명에 이른다는 게 CJ온스타일의 설명이다.

오는 7월 10일 오전 10시, 오후 4시 5분에는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 '빅쇼'를 통해 이 제품의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중 24주분 구매 고객에게 4주 분량의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시서스 시크릿은 식물 '시서스'에서 추출한 체지방 감소 신소재 '시서스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자연에서 온 100% 식물성 원료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이 함유돼 뛰어난 체중 조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섭취 4주 이후부터 식욕조절호르몬인 '렙틴'의 농도 변화, 지방산 연소,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는 지방 분해 호르몬 '아디포넥틴' 증가 등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긍정적인 효능이 확인됐다고 CJ온스타일은 강조했다.

이 제품은 체내 에너지 생성·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 비타민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도 함유돼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인정받았다. 식전 하루 한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시크릿 로우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개별 인정 허가를 받은 시서스 추출물을 사용해 많은 고객들이 믿고 구매해주시는 제품"이라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좋은 혜택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