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앤메이 ‘클렌징오일’, 글로우픽 클렌징오일 부문 1위 선정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룩스앤메이 ‘클렌징오일’, 글로우픽 클렌징오일 부문 1위 선정
룩스앤메이 퓨어 앤 마일드 클렌징 오일

클래시 뷰티 브랜드 룩스앤메이는 자사의 '퓨어 앤 마일드 클렌징 오일'이 글로우픽 클렌징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업계에서 가장 세분화된 3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대한 100% 소비자 만족도 기준 랭킹을 제공하며, 실소비자의 평가에 의한 제품력만으로 공정하게 평점과 순위가 매겨진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글로우픽 클렌징오일 부문 1위에 오른 '룩스앤메이 퓨어 앤 마일드 클렌징 오일'은 오일 특유의 답답함이 없이 가볍고, 미네랄오일, 인공 향료 등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하여 순한 제품으로, '룩스앤메이 기업부설 연구소'의 건강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우수한 유화력과 워시-오프력으로 일반 클렌징에 비해 빠르고 쉽게 세안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이 제품은 글로우픽 사용자들로부터 눈시림, 따가움과 같은 자극이 없다는 평가와 더불어 세정력이 좋고 촉촉한 마무리가 좋았다는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룩스앤메이 관계자는 "룩스앤메이의 여러가지 제품이 글로우픽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클렌징오일은 기존에 탄탄한 소비층을 형성하고 있는 유명 해외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여 더욱 더 의미가 크다"며 "룩스앤메이는 K뷰티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룩스앤메이는 11월 30일 기준, 시트 마스크 분야 전체 1위 '센텔라 릴렉세이션 퍼펙트 카밍 마스크', 톤업선크림 분야 '유브이 프로텍션 모이스트 피치 톤업 선크림', 클렌징폼 분야 '아미노 버블 약산성 클렌저', 클렌징오일 분야 '퓨어 앤 마일드 클렌징 오일' 등 총 4개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퓨어 앤 마일드 클렌징 오일'은 룩스앤메이 자사몰에서 12월 한 달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