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젠솔루션, ‘2020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SoftWave 2020’참가

2020.12.02.~04.(3일간) 강남 CO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SW 전시회 ‘소프트웨이브 2020’ 참가
한국세무사회 공식지정 프로그램, ‘뉴젠케이렙’ 등 자사 SW 소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뉴젠솔루션, ‘2020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SoftWave 2020’참가
기업의 경영정보화 솔루션 개발 및 전사자원관리(ERP) 전문업체인 뉴젠솔루션(의장 장선수)이 오는 12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3일간 강남 COEX (B홀 전관)에서 개최되는 '2020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시장에 방문하는 중소기업 대표 및 실무자에게 국가 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프로그램이자 한국세무사회에서 공식지정한 자사 SW인 '뉴젠케이렙'을 홍보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접수 인원은 매년 30만 명이 넘는 양상에도 그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당사가 개발한 '뉴젠케이렙'으로 자격시험 공부를 하고, 실무에 투입되어서도 동일기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실무교육 없이 즉각적인 실전 투입이 가능한 점에서 경영관리 SW를 필요로 하는 도입 기업에 큰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그뿐만 아니라 '뉴젠케이렙'은 중소기업 경영관리 회계프로그램으로써 기업 자체 세무신고 (부가세, 원천징수, 법인세, 소득세, 국세청 전자신고)를 지원하고 있다.

뉴젠솔루션은 기업 회계 실무자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통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고 기업특성에 따른 서비스 적용을 위한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 회계프로그램 상담이 이뤄지도록 전시장을 구성,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 신규 계약자에게는 해당 박람회 기간에만 이뤄지는 특전 혜택이 주어지도록 하였고, 부스에서는 방문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장선수 의장은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업무환경 전환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어려운 중소·벤처 기업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컨설팅을 통해 경영 전반에 걸쳐 맞춤별 SW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는 소회를 밝혔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