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초등 수학 실력 쌓기`스마트학습 무료체험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천재교육은 39년의 오랜 노하우를 통해 체계화된 초등수학 학습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밀크T 초등은 초등수학 공부에 최적화된 스마트학습 서비스다.

밀크T초등에서 선보이는 초등수학 콘텐츠는 다양하다. 먼저 수학 서술형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첨삭선생님과 AI 인공지능이 함께하는 1대1 첨삭과외가 있다. 태블릿PC에 내장된 펜을 이용해 서술형 답을 작성하면 선생님과 AI가 채점한 뒤 풀이를 알려준다.

다음으로 초등수학 기초 쌓기에 좋은 연산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 사칙연산부터 분수와 소수까지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연산 유형을 총 정리해 게임 형식의 학습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데 틀린 문제에 대한 오답은 물론 동기부여 리워드 시스템으로 초등수학 공부를 독려 중이다.

뿐만 아니라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기출문제와 풀이를 모두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일반 초등인강이나 학습지에서는 볼 수 없는 천재교육만의 특별 혜택으로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와 호응도가 가장 높은 편이다.

그 밖에도 1대1 진단평가를 통해 실력을 진단하고 개인 맞춤형 초등수학 학습 코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나만의 AI 스터디 매니저가 24시간 학습 패턴을 분석해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리선생님의 개인지도 역시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만의 특별 스마트학습 서비스로 인기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 자녀의 초등수학 학습 시 공식 위주의 주입식교육에 열을 올릴 우려가 있는데 이때 보다 중요한 것은 흥미 여부"라며 "초등수학 공부 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학습을 유도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천재교과서, `초등 수학 실력 쌓기`스마트학습 무료체험
천재교과서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