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인도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금지 조치에 대한 펍지주식회사의 입장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도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금지 조치에 대한 펍지주식회사의 입장
펍지주식회사는 최근 인도 정부에서 발표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 Nordic Map: Livik)'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트(PUBG MOBILE Lite)' 금지 관련 상황을 예의 주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펍지주식회사는 플레이어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인도 정부의 조치를 충분히 이해하고 존중합니다. 플레이어들이 현지 법규를 준수하면서 다시금 PUBG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인도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깊게 고민한 결과, 펍지주식회사는 텐센트의 인도 현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퍼블리싱에 대한 권한을 철회했으며, 향후 인도에서 제공되는 모든 PUBG 서비스는 펍지주식회사가 직접 담당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도 플레이어들이 빠른 시일 내에 펍지주식회사가 직접 선보이는 독자적인 PUBG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현지에 맞는, 안전하고 건전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해 이를 실현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한국 소재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소유한 지식재산권(IP)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UBG)의 모바일 버전으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펍지주식회사는 플레이어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자 모바일을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선보이고 퍼블리싱에도 적극 관여하고 있습니다.

펍지주식회사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PUBG 고유의 배틀로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도의 열정적인 플레이어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기를 희망합니다.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이스포츠, 커뮤니티 이벤트 등 현지 기반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도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