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TOP2 왕홍 웨이야,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 소개로 완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중국 TOP2 왕홍 웨이야,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 소개로 완판
(주)트랜드아이는 중국에서 2,572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중국 유명 왕홍 웨이야가 지난 31일 생방송을 통해 더블유드레스룸의 '드레스퍼퓸'을 소개해 중국에서 10초 만에 완판을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웨이야가 왓슨스(Watsons) 매장을 직접 방문해서 제품을 소개하는 "왓슨스 X 웨이야" 콜라보 생방송이였으며, 동시 시청자 수 약 2,800만 명에 육박하는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이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 뷰티 왕홍 웨이야는 타오바오와 티몰 등 주요 중국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한 왕홍이며, 제품 선정 과정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왕홍 웨이야는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등 꼼꼼하게 살핀 뒤 제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더블유드레스룸의 드레스퍼퓸은 왕홍 웨이야가 실제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훠궈를 먹고 난 뒤 옷에 뿌리거나, 차량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방송 시작 10초 만에 준비된 2만 개 제품이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은 99.9% 항균, 탈취 효과와 고급 향료의 사용으로 향수만큼 긴 지속력, 더블유드레스룸만의 노하우로 만든 다양한 향기로 국내 1위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해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6년 연속 올리브영 1위 베스트셀러로 꼽히며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주)트랜드아이 김신영 대표는 "더블유드레스룸은 향후 중국 판매 채널을 더 넓혀갈 예정"이며 "T몰에 입점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중국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