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LED마스크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LED돔과 뷰티산소발생기로 늘어지는 아이백 개선 효과 화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신개념 LED마스크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LED돔과 뷰티산소발생기로 늘어지는 아이백 개선 효과 화제
나이가 들면 아래쪽 눈꺼풀의 지방을 둘러싸는 안와격막이 약해지면, 안와격막 속의 지방이 눈 아래로 불룩 튀어나온다. 이로 인해 코 옆의 골격을 따라 그림자가 지거나, 피부 위에 색소가 침착되면서 눈 밑이 어둡게 보이는 다크서클이 나타나기도 하며,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생겨 나이가 들어 보인다. 최근 눈 밑 지방은 성형외과 등에서 외과적인 방법으로 지방을 제거해 교정하거나 피부과에서 눈 안의 결막으로 레이저를 조사해 지방의 일부분을 제거하는 시술을 하고 있다.

이에 미용의 목적으로 눈 밑 지방 및 꺼짐 등 아이백 개선을 원하는 사람이 많은 상황에 가정에서 간편하게 아이백 부위의 볼륨 개선에 도움을 주는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을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의 LED마스크와 뷰티산소발생기를 사용한다는 40대 직장인은 ZWC 홈페이지에 "늘어지는 아이백으로 평소 나이 들어 보이거나 피곤해 보인다는 주변 사람들의 말로 항상 스트레스를 받아 왔다"라며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을 사용한 1~2개월 정도 지나자 아이백 부위의 볼륨이 개선되어 젊고, 활력 있어 보인다는 말을 들어 정말 감사한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또한, 30대 주부는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의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을 사용한 후 눈꼬리, 입꼬리, 볼 부위 등 얼굴 전반에 리프팅 효과가 있었다"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은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LED와 ZWC산소발생기 숲속이 결합된 브랜드로 기존 LED마스크의 눈부심과 열감 등을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이글 측은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LED마스크는 돔(Dome)형 디자인으로 안심거리를 확보했고, 신개념 산소케어로 열감과 저온 화상 등을 단점을 보완했다"라고 밝혔다.

현재 자이글의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은 뷰티 디바이스 중에서도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전국적인 A/S, C/S 네트워크를 형성해 100%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렌탈서비스를 실시해 프리미엄 LED마스크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