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이미정 기자] 웅진코웨이가 내년 전략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에 나선다.

웅진코웨이는 기존 시루직수 정수기 대비 크기를 30%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CIROO2.0(RO 멤브레인 필터)' 필터를 탑재했다. CIROO2.0 필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기술의 핵심 요소로 면적과 정수량을 획기적으로 높여 직수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필터는 성능을 높인 만큼 자사 실속 직수 정수기에 탑재되는 나노섬유 필터와 비교해 크기가 약 8.5배 크다.

신제품은 가로 길이가 성인 남성 한뼘 정도인 22cm에 불과해 주방 어느 곳에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색상과 재질을 적용하는 등 디자인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이 밖에 물을 마실 때마다 유로에 남은 잔수를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유로 비움 모드'를 탑재했다. 보통 직수 정수기는 필터와 추출구 사이를 연결하는 관 안에 물이 남아있기 때문에 관 안에 머물러 있는 일정량의 물을 마신 후에야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황순목 웅진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중공사막ㆍ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하고 있는 실속 직수 정수기 제품들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1등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렌털로 구매 시 월 5만1000원(냉온정 제품/렌털등록비 10만원 자동이체할인 기준)이며 일시불은 240만원이다. 렌털 고객들에게는 물이 지나가는 유로와 추출구 등 주요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웅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
웅진코웨이가 2020년 전략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웅진코웨이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