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B5.5, `세라테놀 리페어 샴푸` 출시… 국내 샴푸 시장 공략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DALB5.5, `세라테놀 리페어 샴푸` 출시… 국내 샴푸 시장 공략
'㈜에스엠비컴퍼니'가 글로벌 헤어케어브랜드 '달브5.5'를 론칭했다.

달브5.5는 자연성분과 과학 기술을 접목하여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겠다는 모토로 탄생한 브랜드로 '세라테놀 리페어 샴푸', '세라테놀 리페어 트리트먼트', '세라테놀 리페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이번 세라테놀 라인은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결합한 'CERATHENOL™' 성분을 기초로 하여 보습과 영양에 중점을 둔 제품들이다.

특히 프랑스 향수의 고장 그라스에 있는 프랑스 향장 협회 PRODAROM과 ASFO GEASSE에서 설립한 조향스쿨 GIP에서 활동한 유럽의 저명한 퍼퓸 테일러 '토미슬라브 버바넥'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유럽의 가장 트랜디하고 매혹적인 향을 담았다.

또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 TEST)'에서 진행한 더마패치 테스트에서 임상 대상자 모두 피부 자극 없음을 뜻하는 '엑설런트(excellent)' 최상위 등급을 인증 받았고 국내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자극 안정성 테스트에서 저자극 범주의 물질로 판단되어 피부에 자극 없는 안전한 성분임을 확인하였다.

달브5.5 담당자는 "뷰티 업계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슬로건이 '자연주의'인데 식물성분을 일부 넣는다고 해서 제품이 모두 자연성분인 것처럼 소비자를 혼란스럽게 하는 경우가 많다. 달브5.5는 철저하게 과학과 첨단 기술에 기초한 브랜드로 안전하게 잘 선별한 인공 성분과 특별한 식물 성분을 조합해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자사몰에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국내 외 유통 채널 담당자분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AK플라자 백화점 '태그온뷰티' 입점을 추진 중이며 내년초까지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달브5.5'는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미국 최대 글로벌 패션 편집숍인 어반 아웃피터스 (Urban Outfitters)와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 K뷰티 편집숍 피치앤릴리(Peach&Lily) 등에 입점하기 위한 준비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미국 오프라인 시장을 시작으로 홍콩 및 일본의 대표 온·오프라인 채널에도 추가 입점해 해외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